안녕하세요, 브롤 스타즈 팬 여러분!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경쟁전 스킨들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등장한 스포어마인드 코델리우스, 재규어 수호신 메그, 로키 체스터, 스톤 트롤 루, 보석왕 마이크, 최종 보스 리코 그리고 마지막으로 글리치 래리 & 로리는 한정판 스킨으로 돌아왔습니다. 각 스킨들은 게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스포어마인드 코델리우스는 기본 코델리우스에 비해 전체적으로 녹색으로 변화고 키가 조금 커져 악당과 과학자 같은 느낌이 동시에 납니다. 들고 있는 광선총에서는 처음에는 전자파가 나오다가 인게임에서는 유전자로 변경되어 공격합니다. 특수공격으로는 커다란 유전자 한 개가 나와 적을 그림자 세계로 끌고 들어갑니다.
재규어 수호신 메그는 예전에 파워리그에서 60승을 하면 얻을 수 있는 스킨이었는데, 그 후로 모습을 들어내지 않다가 NEW라는 종목에도 없었는데, 이번 패치때 갑자기 한정판으로 나온 스킨입니다. 일반공격으로 재규어 발톱을 여러 개 날리고, 특수공격은 팔로 세게 강타하여 고대의 무늬가 새겨져 있는 자국을 남깁니다.
로키 체스터는 경쟁자 스킨으로 일반공격은 글씨가 새겨져 있는 돌을 던지고, 특수공격으로는 다양한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형태의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땅바닥에 나뭇잎 무늬를 세워 치유하고, 둘째 칼을 던져 적을 기절 시킵니다. 셋째, 고대의 무늬가 세겨진 전기돌을 뿌려서 찌릿찌릿 전기 이펙트가 나옵니다. 넷째, 거대한 돌을 던져 폭파시키고, 그 자리에는 고대의 자국이 남습니다. 다섯째, 얼음발판을 만들어서 눈이 오게 합니다.
보석왕 마이크는 경쟁전 개편과 함께 등장한 스킨으로, 경쟁전 스타 드롭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 시 보석을 던지고, 특수 공격 시 보석함을 던집니다. 승리 시 보석을 꺼내 입을 맞추고 사랑스럽게 껴안고, 패배 시에는 보석함 뚜껑이 닫혀 손을 빼려고 애쓰는 모션을 보입니다. 외형과 이펙트가 화려해 유저들 사이에서 평가가 좋으며, 현재는 블링과 보석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스톤 트롤 루는 단종되었다가 다시 부활한 스킨으로 이끼 낀 바위로 변한 몸에 유럽울새와 둥지가 있으며, 일반 공격 시 노래하는 새들을 날려보내고 특수 공격 시 이끼가 자라는 숲 장판을 생성합니다. 승리 시 바위와 돌멩이가 합쳐져 T자 자세를 취한 후 유럽울새를 손 위에 올리고, 패배 시 머리를 쳐 날려버리며 유럽울새가 어깨를 쪼아 팔을 떨어뜨립니다. 2024년 6월 업데이트로 블링과 보석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종 보스 리코는 경쟁전 개편 전 마지막 스킨으로, 40년대 미국 고전 만화 스타일의 셀 셰이딩 효과를 적용한 스킨입니다. 입이 배에 달린 악마 모습이며, 무기는 입이 달린 난로로 바뀝니다. 공격 시 푸른 불꽃을 발사하며, '슈퍼 통통탄' 스타 파워 적용 시 불꽃이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승리 시 불꽃을 쏘다 공중제비를 돌고 불꽃을 뿜고, 패배 시 불꽃들이 빠져나가며 앞으로 고꾸라집니다.
사이버 브롤 테마의 경쟁전 스킨인 '글리치'는 버그에 잠식된 모습을 띄며, 일반 공격 시 큐브를 발사하고 지면에 폭발할 때 래리의 모자 마크가 나타납니다. 로리 소환 시 큐브를 던지며 네모난 레이저 이펙트가 나옵니다. 승리 시 로리가 코드를 입력해 래리를 소환하고, 패배 시 로리는 고개를 내젓고 래리는 고개를 숙입니다. 외형과 이펙트가 인기를 끌며, 원래 로리가 안 보이는 버그가 있었으나 업데이트로 수정되었습니다.
2024년 7월 최신 브롤토크 업데이트 소식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