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팬 여러분! 오늘은 사랑의 큐피트, 안젤로의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안젤로 (ANGELO)는 외형은 모기 같지만, 목소리는 아주 쿨합니다. 최근 출시된 브롤러로 게이머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그의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에서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킨
엘프 안젤로(ELF ANGELO)
엘프 안젤로는 숲속에 사는 요청처럼 한층 더 사랑스러워졌네요. 사랑의 큐피트 화살을 가지고 상대방에게 공격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름과 달리 외형은 모기를 모티브로 하였으며, 브롤러들의 소문을 퍼뜨려 혼란을 야기한다고 합니다. 참 야비꾼 인 것 같네요.
일반공격과 특수공격
일반공격 정조준(TAKE AIM)
일반공격 정조준은 오래 눌러 화살을 쏠수가 있습니다. 장점은 화살을 누르고 있어도 행크처럼 초기화 되지 않아서 계속 공격할 수가 있습니다.
특수공격 위험한 늪(WELCOME TO THE SWAMP)
특수공격 위험한 늪은 8초 동안 지속되는 독 구름을 생성해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구름 속에 있는 동안 안젤로의 화살은 독성을 띠며 적중한 대상에게 지속적으로 추가 피해를 줍니다. 안젤로의 궁극기 범위안에서 1초만 있어도 크로우처럼 독 효과가 나옵니다. 11레벨 기준으로 3초 지속으로 일반 공격을 누르고 있을 때, 독 데미지는 1000데미지를 4번 연속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가젯
따끔한 비행(STINGING FLIGHT)
따끔한 비행은 1초 동안 공중을 납니다. 날아 오를 때 근처에 있는 적의 HP를 330만큼 흡수합니다. 따끔한 비행은 도주용으로 도망갈 때 효과적으로 도망칠 수 있습니다. 안젤로의 HP가 별로 없을 때, 도망치면 상대방이 따라잡기 어렵습니다.
화살 마스터(MASTER FLETCHER)
화살 마스터는 다음 일반 공격이 적과 지형물을 관통합니다.
스타파워(STAR POWER)
힐링타임(EMPOWER)
힐링타임은 특수공격으로 생성한 독 구름 안에 머무르면 초당 300HP를 회복합니다. 안젤로가 근접 브롤러 등에게 따라 잡혔을 때, 궁극기를 사용해 적에겐 해가 되고, 우리 편에겐 득이 됩니다. 근접 브롤러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흘러흘러(FLOW)
흘러흘러는 물에 들어간 후 이동 속도가 25%증가합니다. 흘러흘러는 물이 있는 맵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기어
초희귀 기어 6개가 있습니다. 속도, 시야, 피해, 회복, 보호막, 가젯충전 등이 있습니다.
결론
안젤로는 일반공격이 초장거리이기에 먼 곳에서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수공격은 근접 브롤러들에게 활용할 수도 있고, 그리고 물쪽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따끔한 비행은 도주용 가젯으로 적합하고 화살마스터는 공격용 가젯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젤로는 언제나 화살 시위를 팽팽하게 당기고 있어야 합니다. 풀숲에서 튀어나온 근접 브롤러 등에게 당하지 않으려면요~ 그리고, 안젤로는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한대를 맞고 나면 꽁무니 빠지게 도망쳐야 합니다. 왜냐하면 1랩 기준 풀차징 데미지가 2200이고, 만랩기준으로 4400이어서 저격수 치고는 아주 높은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차징을 안하고 오토에임으로 하며는 1랩기준 220이고, 만랩기준으로 440 데미지 입니다. 3초간의 시간으로 데미지의 10배를 왔다갔다 할 수 있는 브롤러입니다.